모바일 실시간 TV보기 무료방법

By | 2023년 07월 10일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TV 방송 보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뉠 수 있는데, 각 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인터넷 실시간 무료 방송 보는 사이트 이용, 그리고 핸드폰 실시간tv 보는 어플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에서도 이용가능한 tv보는 앱이 있는가 하면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앱도 존재한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도 함께 설명해보겠다.

Live TV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설치 가능한 라이브TV 앱이다. 실시간 무료생방송 TV 시청이 가능하고 현재 방송중인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TV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

Live TV

이밖에도 주식이나 경제,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TV 채널 편성표가 제공되고 있어서 만족스러운 티비시청이 가능하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설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원스토어를 이용해서 설치하거나 별도의 수동설치를 진행해줘야 된다.

Live TV

영상 화질은 좋은편이며, 버퍼링 끊김 현상도 별로 없는게 장점이다.

가로모드 시청과 세로모드 시청 모두 지원된다.

TV의 달인

티비의 달인은 본인이 좋아하는 인기 프로그램을 즐겨찾기 해놓아서 시청할 수 있거나 프로야구 편성표와 결과도 함께 볼 수 있는 무료티비보는 어플이다.

TV의 달인

티비의 달인을 실행해서 실시간TV보기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영화시리즈, 한국경제TV 등 여러가지 TV채널을 바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TV의 달인

채널a TV를 시청해본 결과 채널a 온에어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는데 현재 라이브 방송을 바로 시청할 수 있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바로 시청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영상화질은 HD정도 이며 전체화면 보기도 가능하다.

블랙티비

블랙티비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만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는 무료 티비보는 어플이다. 채널 종류가 많고 사용방법이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블랙티비

최근에는 종종 앱이 끊어지는 현상이 있지만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복불복인것 같다.

kbs1,2,sbs,mbc,jtbc,tv조선,tvn,mbn등 여러가지 티비 채널을 한 번에 시청할 수 있다.

블랙티비

영상 화질은 좋은편이고 가로모드 보기, 세로모드 보기 모두 가능하다.

우측 상단 숫자를 터치하게 되면 tv채널 변경이 가능한데, 가장 화질이 좋고 끊김 없는 채널로 변경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종종 화면 출력이 안되는 영상의 경우 우측 상단 숫자를 터치하기 바란다.

이밖에도 모바일 실시간TV보기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존재하는데, 인터넷에서 실시간tv시청을 지원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도 된다.

대부분 무료이지만 영상 화질은 좋은편은 아니다. 호빵tv같은 곳에서도 실시간 티비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앱설치를 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여러가지 작업하는것이 귀찮은 사람에게는 알맞는 곳이긴 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