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 어플 무료앱 추천

By | 2021년 06월 11일

독서를 즐겨하는 사람들은 핸드폰 전자책 어플을 이용해서 책읽기를 할 수 있다. 무료 책읽기 어플 종류가 상당히 많고, 책읽는 어플을 이용해서 책 읽는 방법도 터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무엇보다 무료 책읽기 어플이며 사이트 접속하지 않고 책보는 법을 배울 수 있고 매일 새로운 무료책을 제공해주는 기능들도 있기 때문에 이젠 종이책을 들고 다니면서 힘들게 독서를 하지 않아도 된다.

무료 책읽는 어플 종류

1) 북다이제스트

매일 하루 5분이면 책 1권을 읽을 수 있게 만들어진 어플이다. 하루하루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생활속에서 독서를 하기 위해서 시간을 투자하는것은 매우 힘들다.

하루 5분이라도 책 읽고, 책에 대한 내용을 파악하는것이 가장 큰 핵심이다. 책에서 말하는 핵심 내용을 바로 익힐 필요가 있다. 핵심 내용을 읽고, 이 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면 서점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책 내용이 요약되있어서 정말 좋다. 느낀점 까지 있어서 읽지 않아도 읽은것 같은 느낌이 들며 읽고 싶었던 책은 더 읽고 싶어지는 좋은 기분까지 든다.

2) 도서요약

무료 도서 요약 서비스를 하고 있는 도서요약 어플이다. 정기적인 알림으로 10분투자를 함으로써 하루에 1개의 독서를 읽을 수 있게 서비스 되고 있다. 바쁜 일상 생활속에서 자기계발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책을 읽으면서 보고싶었던 책을 쉽게 읽을 수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웠던것 같다. 단, 너무 많은 배너가 노출되는 부분은 많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3) 책속의 한줄

출근길이나 등교길에 핵심이 되는 책속의 한 줄읽기를 할 수 있다. 책 한 권 다 보기는 매우 부담스럽지만 책속의 핵심적인 문장을 간편하게 읽어볼 수 있는게 얼마나 중요할까.

읽고 싶은 책을 관심책으로 등록하면 그 책의 한 줄만 받아 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한줄, 최신 한줄, 인기 한줄들을 모아볼 수 있으며 인터넷 서점과 연결되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독서 중에 만난 인상적인 한 줄을 내 공간에 등록해야된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 독서노트 작성에도 잘 안보이게 된다. 내가 쓴 한 줄 중에서 매일 하나씩 찾아오게 된다. 나와 같은 책을 읽는 친구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것도 이 앱의 특징중에 하나다.

4)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어플은 아이들에게 무료로 아빠나 엄마 목소리로 동화책을 읽어주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다. 늦은시간까지 책을 읽어주다보면 부모입장에서는 지칠 수 밖에 없는데 이런 마음을 알기라도 한듯 개발된것 같다.

우선 동화책 녹음 기능이 있는데 부모가 동화책을 읽으면서 녹음을 한다. 그리고 녹음된 동화책을 아이들에게 들려주면 된다. 인터넷 연결 없이 데이터 걱정없이도 사용가능하다.

자동차 안이나 시골에서, 캠핑장에서도 우리아이가 언제든지 동화책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기 때문에 상당히 좋다.

무료 책 읽는 어플 사용후기

무료 책 읽는 어플을 사용하면서 전자책앱이랑 조금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었다. 전자책 앱은 pdf, txt 파일을 휴대폰에 업로드 해서 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면 책읽는 책읽기 어플 같은 경우 이미 책이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다.

아니면 동화책 같은 경우 부모가 자식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기 위해서 녹음 기능을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녹음해서 들려주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긴 내용의 소설책이나 너무 많은 양의 명언이 들어있는 명언집 같은 경우 매일매일 핵심적인 부분만 한 줄로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고 여러책을 한 번에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독서의 폭이 매우 넓어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