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 주차장 가는 방법

By | 2022년 09월 06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주차장으로 가는법은 차량으로 운행한다면 네비게이션에 주소찍으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지만 도보로 걸어서 이동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생각보다 어렵다.

특히 부산사람들도 잘 모르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주차장의 경우 다른 지역 사람들의 경우 이동경로가 다소 불편할 수도 있고 차량운행이 많은곳이라 안전에도 주의해야 된다. 우선 아래 사진을 보고 야외 주차장 가는법을 설명해보겠다.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주차장 길 안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은 부산역 근처에 있다. 그래서 부산역에서 출발하는것이 가장 빠르다. 부산 도시철도 전철인 부산역 말고, KTX부산역 9번 출구로 나온다.

사진과 같이 야외 계단이 보이는데, 계단 밑으로 내려와서 굴다리 안으로 이동한다.

굴다리 안에서 계속 앞으로 직진한다.

계속 직진 이동하다보면 부산역 야외 주차장이 보이고 차량이 주차되어 있지만 사람이 이동할 수 있는 길은 있다. 다소 이동하는 길이 불편할 수 있겠지만 이동은 가능하다.

계속 직진해서 이동하다보면 또다른 굴다리 밑에 횡단보도가 나타난다. 횡단보도를 건너도록 한다.

횡단보도를 건너게 되면 북항 재개발이 한창인 곳이 보이고, 중간중간 횡단보도가 보이게 된다. 횡단보도를 건너지 말고 계속 직진한다.

계속 직진하다보면 길이 끝나는 부분에 다시 횡단보도가 보이는데 횡단보도를 건너도록 한다.

맞은편 큰 건물 협성마리나G7 주상복합 건물이 보이는데 그곳에서 다시 한 번 횡단보도를 건넌다.

조금만 더 앞으로 직진하다보면 국제여객터미널이 보이게 된다.

야외P 제2터미널(크루즈) 주차장이 보이는데 이곳이 야외 주차장이다.

실내 주차장은 조금 만 더 앞으로 이동하면 실내 주차장이 보이게 된다.

여기서부터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이며 주변을 살펴보게 되면 크루즈와 함께 주차장에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는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해도 못찾겠다면 구글지도를 통해서 길찾기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